본문 바로가기

이곳 저곳 다니며..

지난주 부산 벡스코 누리마루에서

부산 창업박람회 참석차 벡스코를 방문하였다가 해운대 누리마루를 들렀습니다.

산책로가 멋지더군요~ 오후 5시쯤 되니 편안한 복장의 차림으로 운돌을 즐기는 사람들이 가득하더라구요~
사진에는 못 담았네요 --;

산책로에서 누리마루로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APEC 만찬때 각국 정상이 먹었던 메뉴 네요. 이거 원~ 난 또 정상들이라 특별한 음식을 먹은줄 알았는데 별거 없네요.
내가 너무 자주 먹어 물리는 송이 소고기와 신선로가 보이네요. 저런건 서민들도 맨날 먹는 음식 이잖아요.. ㅋㅋ

정상들이 앉았던 원형 테이블 입니다.

정상들이 기념촬영했던 자리 입니다. 뒤로 흰 등대와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데 인물 사진 배경으로는 명당이네요~

멀리 광안대교가 보이네요. 아직도 통행료가 천원인가요? 비싸다 ㅠㅠ

드라이브코스로 유명한 달맞이고개가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