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 저곳 다니며..

태백 눈꽃축제 눈조각


강원도 태백산의 눈꽃축제때 눈조각 사진들 입니다.
눈으로 만들어 그런지 순백의 깨끗한 느낌이 마음까지 정화된 느낌이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이뻐 보이지 않습니까? ^^
북극에서만 볼수 있는 이글루를 태백산에서 체험할수 있네요.
아이들 교육에 좋을듯 합니다. 가족과 손잡고 올 겨울 한번 가보면 어떨까요? ㅎㅎ

얼음으로 만든 의자에 앉아 시원한 음료를 벌컥벌컥 들이킵니다. ㅋㅋ
상상만 해도 추위에 닭살이 돋아나네요 ^^ 
이한치한(以寒治寒),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추위는 추위로  맞선다?
이런 생각 있으신분들 가셔서 이글루에서 두어시간 앉아있어 보세요.
그럼 금세 생각이 바뀌실 겁니다 ㅎㅎ  

어딜가나 아이들은 눈을 참 좋아 하는것 같습니다.
해가 뉘엿뉘엿 저물어 가는데 지치지도 않고 연신 썰매를 타고 놉니다.
눈 조각 작품들 입니다.
축제를 좀 더 키워서 일본의 눈 축제만큼 성대한 축제가 되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태백산 이라고 세계적인 축제 못 만들라는 법 없잖아요? ^^
중동 사막 두바이에도 인공 눈을 뿌리는 세상이잖아요~ ㅋㅋ

차 문 열고 시동걸면 움질일거 같지 않나요?
잘 만든 작품 같습니다. 내 차도 바꿔야 하는데 ㅎㅎ

주변에 석탄 박물관이 있습니다.
지금은 태백이 폐광이 되었지만 예전엔 우리나라 겨울 난방을 책임진 곳 중
하나가 바로 태백이었죠~

태백은 강원도라 겨울에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입니다. 이제 곧 겨울이 다가오는데
내년 1월은 태백에 가서 눈 밭에 파뭍혀보는건 어떨런지요? ^^